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맛집

[인하대 맛집] 저렴하고 맛있는 일본식 라멘집 '덴세츠 라멘'

by 버영 2019. 12. 9.

 

안녕하세요 버영이에요~!

오늘은 인하대에 있는 저렴하고 맛있는 일본식 라멘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저랑 남자친구의 집이 인하대랑 가까워서

평소에 인하대에서 밥을 자주 먹는 편인데,

원래 가려고 하던 가게를 브레이크 타임으로 못 가게 되어서 

이리저리 돌아다니다가 이곳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가게 외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일식집 같은 분위기죠?

 

 

가게에 들어오면 바로 옆에 무인 결제기가 있습니다.

주문, 결제는 무인 결제기로 하시면 된답니다.

 

 

메뉴판은 벽면에 붙어있습니다.

저랑 남자친구는 차슈 돈코츠 라멘(수란 추가), 규동, 새우튀김을 주문해서

총 19,000원이 나왔네요.

 

 

이것저것 많이 추가했는데도 19,000원 밖에 안 나온 걸 보고

역시 인하대 물가군,,, 했답니다.

 

 

그리고 무인 결제기 옆에 반찬 셀프바가 있으니

단무지나 김치가 필요하신 분은 셀프바에서 담아가시면 된답니다.

 

 

추가 주문한 미린다랑

밑반찬 김치, 단무지..ㅎ

오랜만에 미린다를 보니까 은근히 반갑더라구요.

 

 

매장 내부는 대충 이렇게 생겼구요.

좌석이 테이블 좌석도 있고 혼밥 석도 있어서

혼밥 하러 오기에도 부담이 덜하고 좋겠더라구요.

실제로 제가 갔을 때도 혼밥 하러 오시는 분들도 꽤 있었어요.

 

그리고 인테리어도 일본식 가림막이나 우산? 같은 장식품으로

일본 분위기 나게 잘 꾸며져 있던 것 같아요.

 

 

제일 먼저 나온 건 규동이었습니다.

사실 제가 규동이 먹고 싶어서 이 가게에 들어오게 되거라

제일 기대했던 게 이 규동이었었는데요.

 

지금까지 규동을 먹어 보면서 어느 정도 적당히 "맛있네~"했던 적은 있지만,

"우와~ 진짜 맛있다" 했던 적은 없었어서 중간 정도만 해도 좋겠다 했었는데

이게 웬걸 먹자마자 "우와 진짜 맛있다" 소리가 바로 나오더라구요.

 

지금까지 먹었었던 규동들은 거의 밥에 고기, 파 이 정도가 다 였었는데

여기는 그 위에 소스까지 뿌려져서 그런지 몰라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일단 고기도 잡내 없이 맛있었고 저는 원래 소스를 좋아하는 편이라서

규동 위에 소스가 많이 뿌려져 있는 게 너무 좋았어요.

다른 가게에서 규동을 먹을 때는 왜인지 모르는 심심함이 있었거든요.

그렇다고 소스가 많아서 너무 짜거나 달거나 하지도 않아서 딱 좋았습니다.

 

 

그다음은 차슈 돈코츠 라멘에 공깃밥과 수란을 추가한 건데요.

일단 돈코츠 라멘은 느끼하지 않고

적당히 담백하고 개운해서 맛있었어요.

엄~청 맛있는 맛은 아니었지만 중박 이상은 하는 맛?

근데 저는 라멘 하면은 라멘도 라멘이지만,

차슈가 맛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제 입맛에는 차슈가 두꺼워서 씹었을 때 육즙이 나오는 그런 차슈가 아니라

보쌈 같은 식감이라서 저는 솔직히 기대보단 별로였어요.

차슈를 좋아해서 일부러 차슈 돈코츠 라멘으로 시킨 건데...

 

근데 또 사람마다 입맛이 달라서 그런지 

남자친구는 차슈도 너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제 입맛을 기준으로 후기를 적는 거라 저는 별로였다고 생각하지만,

같이 먹은 사람 중에 맛있다고 생각한 사람도 있으니 감안해서 봐주세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온 건 새우튀김인데요.

2미에 2000원이라길래 "오 되게 싸네" 하고 시켰는데

역시나 싼 데는 싼 이유가 있더라구요.

보기에는 되게 두껍고 커 보이는데 저게 절반이 빵가루 튀김이었어요.

속에 새우는 되게 작은 새우더라구요.

가격이 저렴하긴 했지만,

그래도 꽤 기대했었는데.. 조금 실망했답니다.

저는 먹다가 튀김옷이 너무 두꺼워서 튀김옷만 벗겨 먹었어요.

 

비록 마지막에 새우튀김 때문에 조금 실망하긴 했지만 전반적으로는

다 평타 이상 하는 맛이었어서 저는 추천드리고 싶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괜찮으니 일본 라멘집을 찾으시는 분들은

'덴세츠 라멘' 한 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총평 : ★★★☆

 

-> 솔직히 규동이 너무 맛있었어서 4점 주고 싶은데 

새우튀김이랑 차슈가 별로라서 3.5점.

그래도 라멘 자체는 맛있었기도 하고

가격 대비로는 만족했기 때문에 추천함!

 

.

* 주소 : 인천 미추홀구 인하로67번길 13 / 용현동 197-18

* 번호 : 032-872-0304

* 영업시간 : 정보 없음

 

 

 

[ 위 포스팅은 저의 사비로 구매하여 솔직하게 적은 리뷰입니다 ]

댓글